◀◀좋아요 누르고 민중의소리를 페이스북으로 구독하세요

신세경 뽀뽀뽀 출연 모습 '신기해'...애프터스쿨 유소영도 TV유치원 출신

ENS 뉴스팀

입력 2011-01-04 19:39:28 l 수정 2011-02-25 23:04:15

신세경 뽀뽀뽀 출연

신세경 뽀뽀뽀 출연 모습과 유소영 TV유치원 출연 모습.



과거 신세경이 뽀뽀뽀에 출연했던 모습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연예인 유소영은 경쟁 프로그램인 TV 유치원에 출연했던 사실이 알려져 눈길을 끈다.

최근 인터넷 연예게시판에는 신세경의 뽀뽀뽀 출연 모습과 유소영의 TV유치원 시절 사진이 공개돼 급속도로 퍼지고 있다.

우선 신세경의 뽀뽀뽀 출연 모습을 보면, 신세경은 당시 뽀뽀뽀에서 꿀벌 의상을 입고 더듬이 모자를 쓴 채 앙증맞은 몸동작을 취하고 있는 귀여운 모습에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신세경의 뽀뽀뽀 시절 사진과 함께 눈길을 끌고 있는 유소영 TV유치원 시절 사진은 어떨까?

유소영은 지난 2005년 10월부터 TV유치원'의 22대 '하나언니'로 출연했으며, 당시엔 '주소영'이라는 본명으로 활동했었다.

유소영이 TV유치원에 출연했던 사실은 지난해 한 인터넷 커뮤니티에 출연 장면이 담긴 캡쳐사진이 돌기 시작하면서 알려졌다.

유소영의 과거 모습이 알려지자 누리꾼들은 "TV유치원에서 봤던 기억이 난다", "그때나 지금이나 청순한 모습은 여전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섹시하고 파워풀한 매력이 돋보이는 애프터스쿨 중에서도 유소영은 활동 당시 유난히 청순한 매력으로 남성 팬들의 사랑을 많이 받은 바 있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