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누르고 민중의소리를 페이스북으로 구독하세요

수지 시스루룩도 청순...수지 기린룩은 귀여움 선물세트

ENS 뉴스팀

입력 2011-02-01 02:30:00 l 수정 2011-02-25 23:04:15

수지 시스루룩

수지 시스루룩

걸그룹 미쓰에이(MissA) 멤버 수지의 시스루룩을 입은 모습이 화제다. 수지는 26일 자신의 트위터에 시스루룩을 입은 셀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수지는 어깨와 팔이 드러난 블랙 계열의 시스루룩을 입고 깜찍한 표정을 지어 보였다. 시스루룩은 섹시한 이미지를 연출하기 위한 것인데, 수지는 의상과는 대조적인 깜찍한 표정을 지어 색다른 매력을 뽐냈다.

수지의 시스루룩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섹시한 의상에 귀여운 표정이 정말 매력적이다", "수지가 시스루룩 패션으로 청순함과 섹시함을 동시에 보여줬다"라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현재 수지는 KBS 2TV 월화드라마 '드림하이'에 출연하고 있다. 수지는 극중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성악을 포기하고 기린예고에 입학해 가수의 꿈을 키워가는 고혜미 역을 맡았다.

수지 기린룩

수지 기린룩



트위터를 통해 시스루룩 사진을 공개한 수지는 드림하이에서 알록달록 다양한 패션을 선보여 일명 '수지 기린룩'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수지는 한겨울에도 알록달록한 색상의 의상들로 밝고 귀여운 스타일을 선보였다. 수지는 하늘색, 분홍색 등의 화려한 색삭의 코트를 활용해 여성스러우면서도 소녀적인 매력을 살려주고 있다.

극중 수지는 자기 주장이 강한 성격으로 컬러풀한 스타일의 의상을 주로 입는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