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누르고 민중의소리를 페이스북으로 구독하세요

'덕성여대 문근영' 이하경, 알고보니…

ENS 뉴스팀

입력 2011-05-25 20:26:28 l 수정 2011-05-25 20:40:07

'덕성여대 문근영' 이하경

'덕성여대 문근영' 이하경


'덕성여대 문근영'으로 불리며 화제를 모은 이하경이 알고보니 과거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어 다시 눈길을 끌었다.

이하경이 '덕성여대 문근영'이 된 건 지난 15일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에 출연하면서부터.

당시 전현무 아나운서는 덕성여대 캠퍼스를 거닐다 청순한 매력을 가진 이하경에게 "문근영 닮았다"면서 "별명이 문근영 아니냐"고 작업(?)을 걸었다. 이 방송이후 이하경은 '덕성여대 문근영'으로 불렸다.

그런데, '덕성여대 문근영' 이하경이 과거에도 방송에 출연했던 사실이 밝혀졌다.

이하경은 지난해 8월 Mnet 여름 시상식 '20's Choice'에 20대 트렌드 선도그룹 엠스피리터스(M Spiriters) 대표로 나서 배우 이정재에게 직접 시상을 한 방송 경력이 있다.

또 이하경은 Mnet 'UV 신드롬' 시즌 1에서도 '슈퍼스타K'를 패러디한 '슈퍼스타 팬K'에 UV를 사랑하는 열혈 팬으로 등장했다. 당시 이하경은 유세윤 속옷을 부상으로 받고 환호하기도 했다.

이같은 사실이 알려지자 네티즌들은 "원래 연예인 지망생이었나?", "자주 나오는 걸 보니 뭔가 수상한 느낌이 든다"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