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아요 누르고 민중의소리를 페이스북으로 구독하세요

장재인 땡땡이 패션...복고 열풍 몰고 올까?

ENS 뉴스팀

입력 2011-05-27 08:27:31 l 수정 2011-05-27 08:29:02

장재인 땡땡이 패션

장재인 땡땡이 패션...'복고 열풍' 몰고올까?



장재인 땡땡이 패션이 화제다. 장재인은 지난 26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 복고풍의 땡땡이 패션으로 무대에 올라 데뷔곡 '장난감 병정들'을 열창했다.

이로서 장재인은 친정무대를 통해 '슈스케2'출신으로 당당히 정식 가수 데뷔 신고식을 가졌다.

장재인의 '장난감 병정들'은 그간에 포크음악을 타이틀 곡으로 할 것이라는 예상을 깨고 댄서블한 빈티지 소울곡 '장난감 병정들'을 타이틀곡으로 선정했다. 여기에 '장재인 땡땡이 패션'을 통해 복고 분위기를 강조했다.

전신 타이즈를 착용하고 머리에 박스를 쓴 댄서들은 천편일률적인 요즘의 가요계를 질타 하듯 독특한 이미지를 형상화했다.

'장재인 땡땡이 패션'은 지난 24일 열린 쇼케이스에서도 화제를 모았다. 서울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 기자간담회 겸 쇼케이스에서 장재인은 '장난감 병정들' 뮤직비디오와 사진등을 공개했다. 이자리에서도 역시 장재인은 '장재인표 땡땡이 복고패션'을 선보였다.

한편 장재인의 데뷔 앨범 '데이 브레이커'(Day Breaker)는 발매 전부터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예약판매를 시작했으며 26일 공개 당일 핫샷 데뷔하며 인기몰이를 이어가고 있다.

'데이 브레이커'에는 국내 최고의 프로듀서 김형석, 정원영, 메이트의 임헌일, 디제이 소울스케이프 등 다양한 실력파 뮤지션이 대거 참여해 음악적 완성도를 높혔다.
많이 읽은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