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동영상 방송 ENS 대학 청소년

추석특집 아이돌 육상대회 체육복 패션, 3연패 보라는?

홍민철 기자
아이돌스타 육상선숙권대회 경기속 화려한 체육복 패션들

27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잠실주경기장에서 열린 MBC 추석특집 프로그램 '제3회 아이돌스타육상선수권대회'녹화 현장공개에서 여자 아이돌 선수들이 열띤 경기속에 각기 다른 체육복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MBC 추석특집 제3회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가 27일 오전 서울 잠실 주경기장에서 열렸다. 진행은 지난 22일 전역한 붐과 김제동이 맡았다. 또 윤여춘 MBC 육상 해설위원과 아나운서까지 총 네 명이 '아이돌 스타 육상 선수권 대회'를 진행했다.

이날 아이돌 여성들의 체육복 패션에 카메라와 관객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 참석한 여성들이 체육복 섹시하게 리폼하기도 하고 말아서 입는등 다양한 체육복 패션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한편 최대의 관심사 중 하나는 씨스타 보라의 50M 3연패다. 지난해 가을 추석 특집 때와 올해 설 특집에서 50M 2연패를 달성했던 보라의 그랜드 슬램 달성은 이번 추석특집의 또다른 관전 포인트. 첫 아이돌 육상대회인 지난해 추석 특집에서는 100M 달리기와 허들, 릴레이까지 3관왕을 차지했던 보라다.

이번 추석특집 제3회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에 출전한 보라는 검증된 체육인으로 당당히 예선 1위를 차지했다. 과연 이번 대회에서 보라가 3연패를 할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이번 아이돌스타 육상선수권대회에는 슈퍼주니어(이특, 희철, 예성, 신동, 성민, 은혁, 동해, 시원, 려욱, 규현), 샤이니(온유, 종현, Key, 민호, 태민), 씨스타(효린, 소유, 보라, 다솜), 다비치(이해리, 강민경), 제국의 아이들(문준영, 시완, Kevin,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티아라(효민, 보람, 은정, 지연, 소연, 큐리, 화영), 엠블랙(승호, 지오, 이준, 천둥, 미르), 지나, 인피니트(성규, 동우, 우현, 호야, 성열, 엘, 성종), 환희, 권리세,데이비드 오 등 140-150명이 출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