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동영상 방송 ENS 대학 청소년

정일우 다크서클까지 공개...팬들에게 성큼성큼

최수정 기자 csj@vop.co.kr
정일우 다크서클

정일우 다크서클ⓒ정일우 트위터/뉴시스



배우 정일우가 다크서클도 서슴없이 공개하며 팬들에게 다가가고 있다.

정일우 다크서클의 경우 자신의 초췌한 모습까지도 팬들과 공유하려는 팬사랑의 일환으로 볼 수 있다.

앞서 18일에도 정일우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팬들에게 '꽃미남 라면가게' 티저촬영 중이라는 근황을 상세히 알렸다.

당시 트위터에서 정일우는 "지금 열심히 드라마 '꽃미남 라면가게' 티저 촬영 중입니다. 재밌고 즐거운 분위기에서 촬영 중입니다. 많이 기대해 주세요"라며 밝은 분위기의 글과 사진을 올렸다.

또 일본판 DVD 홍보 영상과 인터뷰 소식 등 해외 일정에 대해서도 상세히 공개하며 팬 서비스했다.

정일우 다크서클은 사실상 '꽃미남 라면가게'의 홍보일환으로도 볼 수 있다.정일우는 트위터에서 지속적으로 '꽃미남 라면가게'를 언급하고 있기 때문.

정일우는 18일 올린 두번째 글에서도 "보너스. '꽃미남 라면가게' 10월 31일부터 첫방송입니다. 월화드라마 밤 11시입니다. 채널 tvN"이라며 촬영 중인 드라마 홍보에 충실히 하는 모습을 보였다.

현재 '꽃미남 라면가게'는 아름다운 미모와 뚜렷한 개성을 지닌 꽃미남들에게 둘러싸인 여주인공이 라면가게를 운영하며 펼쳐지는 알콩달콩한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작품이다.

드라마에서 여주인공역은 여배우 이청아가 낙점돼 정일우, 이기우와 연기호흡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최근 정일우는 2005년 10월 공개된 바 있는 한 자동차 광고 속 박해일 닮은꼴로 뒤늦게 화제를 모은바 있다. 당시 광고는 자동차의 빠른 속도와 파워를 강조하기 보다 박해일의 부드러움에 집중해 꽃미남 분위기를 풍기는 박해일의 모습 속에 정일우가 녹아있다며 팬들의 눈길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