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동영상 방송 ENS 대학 청소년

마이네임 준Q, '지금도 충분히 아름다운데...', 남은 두명은 누구?

홍민철 기자 plusjr0512@daum.net
마이네임 준Q

마이네임 준Qⓒ출처 : 에이치투미디어 공식 트위터



마이네임의 새로운 멤버 준Q가 공개됐다. 지난 7월부터 시작된 ‘멤버공개’ 시리즈가 이제 마지막으로 치닫는 느낌이다. 이제 데뷔가 코앞이다. 알려진 바에 따르면 마이네임은 다음달 경 정식으로 팬들을 찾는다는 계획이다.

멤버를 순차적으로 공개하는 마이네임의 독특한 마케팅 방법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는 새로운 방식으로 각광을 받을 전망이다. 이미 지난 7월 ‘환희보이즈’라는 가명으로 첫 번째 멤버인 세용을 공개했다. 당시 환희는 “첫 무대 올라가기 전 내 동생과. 기대들 하시라. 죽을 것만 같다”는 글과 함게 지금의 ‘마이네임’ 첫 번째 멤버를 공개했다.

공개된 멤버 세용에 대한 관심은 급증했고 준수한 외모와 따뜻해 보이는 눈빛으로 단번에 소녀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마이네임은 새로운 멤버를 공개하지 않은 상태에서 데뷔준비를 물밑에서 이어갔고 이달 초 두 번째 멤버인 인수가 공개됐다. 마이네임의 두 번째 멤버 인수는 첫 번째 멤버인 세용과는 사뭇 다른 남성적인 이미지로 더욱 기대를 모았다.

인수는 세종대학교 무용학과를 졸업한 정통 ‘춤꾼’으로 출중한 안무능력과 댄스실력은 물론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기대를 모았다.

그리고 약 보름여 만에 세 번째 마이네임 준Q가 새로운 멤버로 공개된 것. 준Q는 서울의 한 예고에 재학중인 것으로 알려졌으며 180cm의 키에 준수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이 특징. 특히나 톱스타 이승기의 외모와 흡사한 모습에 마이네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는 손색이 없는 멤버였다.

소속사에 따르면 마이네임의 멤버는 총 5명. 내달 데뷔를 앞두고 있으니 나머지 두명의 멤버도 조만간 공개될 것으로 보인다. 시간차를 두고 멤버를 공개하는 방식이 데뷔까지 얼마나 더 큰 관심과 인기를 모을지 기대가 되고 있는 가운데 마이네임의 데뷔는 시시각각 다가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