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사진 동영상 방송 ENS 대학 청소년

서현 이상형!? 남자 연예인 살펴보니…

윤정헌 기자 yjh@vop.co.kr
서현 이상형

서현 이상형



대한민국 대표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서현이 이상형을 고백하며 눈길을 끌었다.

서현은 1일 방송된 MBC '소녀시대의 로맨틱 판타지'에 출연해 자신의 이상형을 솔직히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서현은 이상형을 공개하며 "예전엔 정말 남자 얼굴을 안 봤는데, 요즘엔 얼굴을 보게 된 것 같다. 눈이 예쁜 남자가 좋다"고 가감없이 밝혔다.

앞서 서현 한 방송에 출연해 "나는 남자의 외모를 전혀 보지 않는다"고 밝힌 바 있어 더욱 놀라움을 더한 것. 뿐만 아니라 서현은 이상형이자 인생의 롤모델로 반기문 UN 사무총장을 꼽은 바 있었다.

이에 서현 이상형을 접한 네티즌들은 "서현 이상형 눈이 예쁜남자? 콕 찝어 누구?", "서현 이상형 대박!! 이제는 외모 보는군..", "서현 이상형… 이제야 남자의 외모를?", "서현 이상형 눈이 예쁜 남자? 정용화?"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러한 서현의 이상형과 일치할 만한 남자 연예인들은 누가 있을까 .'눈이 예쁜 남자 연예인'이라는 조건을 만족시킬 만한 남자 연예인 과연?

우선 맑은 눈망울로 여성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샤이니의 태민을 들 수 있다. 여자 보다 여장이 더 잘어울리고, 더 예쁜 미모를 자랑하는 남자 연예인이 바로 태민이다.

한때 태민은 여장을 통해 수많은 팬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남성팬들까지 엄청나게 늘어났다는 후문.

또 '예쁜 눈' 하면 배우 장근석을 빼놓을 수 없다. 얼마전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장근석 가라사대! 최고였던 적은 없지만 최선을 다 하지 않았던 적은 없다! 장근석만의 콘서트 브랜드 ‘더 크리 쇼2(THE CRI SHOW2)’ 자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한 바 있다.

공개된 사진은 장근석이 카메라에 초근접 해 찍은 셀카로 여자보다 깨끗한 피부와 또렷하며 큰 눈을 뽐내고 있어 눈길을 끌었다.

뿐만 아니라 슈퍼주니어의 멤버 김희철 역시 예쁜 눈으로 꼽을 수 있다.

현재 공익 근무 중인 김희철이 자신의 트위터에 " Happy new year " 라는 글과 함께 셀카 한 장을 게재하며 올린 사진을 통해서는 여자보다 더 예쁜 외모를 느낄 수 있다.

사진 속 김희철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뚫어져라 응시하며 카리스마를 뿜어내고 있다. 그 중에서도 눈에 띄는 것은 김희철의 예쁜 눈과 여자 못지 않은 피부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