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강남역 살인사건 조현병 환장 강제 입원이 대책?[포토]
강남역 여성 살해사건 관련 경찰이  여성혐오 범죄가 아닌 정신질환범죄로 규정한 가운데 이와 관련 대책 논의하는 법질서관계장관회의 열리는 1일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정사 앞에서 페이스북 '강남역 10번 출구' 운영자가 여성차별이나 여성혐오에 대한 해결책 마련이 아니라 조현병환자 정신질환자 혐오를 조장하고 있다며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강남역 여성 살해사건 관련 경찰이 여성혐오 범죄가 아닌 정신질환범죄로 규정한 가운데 이와 관련 대책 논의하는 법질서관계장관회의 열리는 1일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정사 앞에서 페이스북 '강남역 10번 출구' 운영자가 여성차별이나 여성혐오에 대한 해결책 마련이 아니라 조현병환자 정신질환자 혐오를 조장하고 있다며 1인 시위를 하고 있다.ⓒ김철수 기자

강남역 여성 살해사건 관련 경찰이 여성혐오 범죄가 아닌 정신질환범죄로 규정한 가운데 이와 관련 대책 논의하는 법질서관계장관회의 열리는 1일 서울 세종로 정부서울정사 앞에서 페이스북 '강남역 10번 출구' 운영자가 여성차별이나 여성혐오에 대한 해결책 마련이 아니라 조현병환자 정신질환자 혐오를 조장하고 있다며 1인 시위를 하고 있다.

김철수 기자

사진으로 말하려 합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