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유키스 측, “5인조로 재정비, 탈퇴하는 케빈 뜻 존중” [공식]
11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동 라루체 웨딩홀에서 열린 'STAR DATE with U-KISS in Hong Kong'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키스 케빈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1.02.11
11일 오후 서울 중구 남산동 라루체 웨딩홀에서 열린 'STAR DATE with U-KISS in Hong Kong'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유키스 케빈이 질문에 답하고 있다. 2011.02.11ⓒ사진 = 뉴시스

유키스 멤버 '케빈'이 팀을 탈퇴한다.

2일 오전, 유키스의 소속사 NH미디어는 멤버 케빈의 계약 종료와 탈퇴 소식을 공식 팬카페에 알렸다.

소속사 측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라며, "케빈은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다른 길을 걷기로 했으며, 당사와 멤버들은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라고 밝혔다.

케빈의 계약기간은 이번 달까지다. 소속사 측은 "한 달이라는 기간이 남았지만 팬 여러분들에게는 먼저, 미리 알려드려야 옳다고 판단이 들어 공지를 올립니다"라고, 계약 만료 전 탈퇴 소식을 전하는 이유를 설명했다.

또 "현 유키스 6인으로는 마지막 팬분들과의 자리를 한국과 일본에서 가질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어 저희 유키스와 홀로서기를 하는 케빈을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유키스
유키스ⓒNH엔터테인먼트

이로서 6인조 였던 유키스는 케빈을 뺀 5인조(수현, 기섭, 일라이, 훈, 준)로 탈바꿈 하게 된다. 5인조 유키스는 올해 발매 될 예정인 새 앨범 준비 작업과 국내 외 활동을 소화할 예정이다. 유키즈는 현재 한일 양국을 오가며 활발한 활동중이다.

2008년 'New Generation' 앨범으로 데뷔한 유키스는 6인조로 데뷔한 후, 기섭, 훈, AJ, 준을 영입했다. 그러나 2011년에 알렉산더와 기범이 탈퇴, 2013년에는 팀의 간판 멤버였던 동호 탈퇴, 2016년에는 AJ가 탈퇴했다. 이번에 케빈이 탈퇴함으로서 5인조가 되었다.

2015년 말 멤버 일라이가 결혼 사실을 공개하고, 최근에는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에 출연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대표곡으로는 '만만하니' 등이 있다.

NH미디어 '케빈 탈퇴 관련'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nhemg입니다.

당사 소속 아티스트인 유키스 멤버 케빈이 2017년 3월을 끝으로 nhemg와의 계약을 종료 하게 되었습니다.

당사는 한 달이라는 기간이 남았지만 팬 여러분들에게는 먼저,미리 알려드려야 옳다고 판단이 들어 공지를 올립니다.

이런 안타까운 소식을 전하게 되어 항상 응원해주시는 팬 여러분들께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리고 싶습니다.멤버 케빈은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다른 길을 걷기로 했으며,당사와 멤버들은 그 선택을 존중하기로 했습니다.

2008년 유키스로 데뷔하여 지난 9년간 처음부터 지금까지 성실하고 믿음직한 유키스의 멤버로서 활동해왔습니다.

신중한 선택을 내려야 하는 부분이기에 충분한 시간을 두고 많이 생각하고,논의 끝에 케빈의 뜻을 존중하기로 하였고, 유키스 멤버 탈퇴 및 당사와의 계약 종료라는 결론을 내게 되었습니다.

저희 회사 측은 현 유키스 6인으로는 마지막 팬분들과의 자리를 한국과 일본에서 가질 것입니다.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주시어 저희 유키스와 홀로서기를 하는 케빈을 응원 부탁드립니다.

당사 소속 그룹 유키스는 현재 5인 체제로 그룹 재정비를 진행 중이며,변함없이 팬 여러분들에게 빛나는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올해 발매될 예정인 새로운 앨범 준비 작업 및 국내외 활동을 소화할 예정입니다.

중요한 사안인 만큼 신중한 선택을 내리기 위해 소식 전달이 늦어진 점,그로 인해 팬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드리며,마지막으로 팬 분들께서도 유키스 멤버들과 케빈 모두 응원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이소희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