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공민지 ‘두근두근’ 솔로 데뷔..“자작곡 수록 예정” [공식]
가수 공민지
가수 공민지ⓒ사진제공=뮤직웍스

가수 공민지의 첫 솔로 데뷔 앨범에 본인의 자작곡이 실릴 예정이다.

소속사 뮤직웍스는 20일 공식입장을 통해 “공민지는 4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앨범에는 공민지의 첫 자작곡이 수록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공민지는 앨범 작업에도 직접 참여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타이틀 곡은 최종 선별 중”이라며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라 공민지 스스로도 많은 애정을 쏟고 있다”고 덧붙였다.

공민지는 최근 KBS2 예능프로그램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에 출연과 MBC 드라마 ‘역적’의 OST ‘사랑하고 싶었던 거야’ 발표 등으로 대중들과의 접촉도 넓히고 있다.

공민지 앨범 발매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뮤직웍스 입니다.

공민지 앨범 발매에 관련해 말씀드립니다.

현재 공민지는 4월 말 발매를 목표로 솔로 데뷔 앨범 준비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솔로 데뷔 앨범은 미니앨범 형식으로 발매되며 타이틀 곡은 최종 선별 중입니다.

이번 솔로 앨범에는 공민지의 첫 자작곡이 수록 될 예정이며 뿐만 아니라 앨범 작업에 직접 참여해 음악적으로 한층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처음으로 선보이는 앨범이기에 많은 애정을 쏟고 있으며 최선을 다해 준비 중이니 계속해서 공민지 솔로 데뷔 앨범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KBS2 예능 ‘언니들의 슬램덩크 시즌2’ 제작발표에 참석한 공민지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