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윤두준, “그룹 시작을 언제나 쇼케이스로 하는 것 같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선빼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선빼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양지웅 기자

데뷔 9년차 하이라이트가 쇼케이스 개최 소감을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YES24 LIVE HALL에서 하이라이트 첫 번째 미니앨범 발매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하이라이트(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 다섯 멤버들은 새로운 그룹으로 출발하는 소감과 새 앨범에 대한 이야기를 밝혔다.

윤두준은 “설렌다. 전 그룹(비스트) 데뷔 이후 처음 해보는 쇼케이스다. 매번 그룹 시작을 쇼케이스로 하게 된다. 감회가 새롭고 좋은 추억을 전보다 더 오래 만들어갔으면 한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양요섭은 “새 출발 앞두고 있는데 걱정 안 된다고 하면 거짓말이다. 걱정되고 겁도 나지만 많은 분들이 응원해 주고 힘주고 계신다. 멤버들 있고 팬들 있어서 설레이는 마음도 크다. 앞으로 잘 해 나가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새 앨범 ‘CAN YOU FEEL IT’은 20일 정오 전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하이라이트는 이날 기자간담회 이후 팬 쇼케이스를 시작으로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를 앞세워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이소희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