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9년차 신인(?) ‘하이라이트’의 ‘1위 공약’ 미리보기

‘비스트’에서 ‘하이라이트’로 돌아온 다섯 남자 ‘윤용양이손’(윤두준, 용준형, 양요섭, 이기광, 손동운)이 반갑게 팬들과 카메라 앞에 섰다.

하이라이트는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발매 기자간담회에서 앨범 이야기 그리고 새롭게 출발하는 포부와 남다른 소회 등을 밝혔다.

이날 기자간담회에서 멤버 양요섭은 ‘1위 공약’을 묻는 질문에 “(방송)에서 1위를 하게 되면 앵콜 무대를 할텐데 ‘얼굴을 찌푸리지 않고 안무를 하겠다’”고 답했고, 이에 옆에 있던 멤버 손동운이 한껏 미소를 지은 채 1위 공약 미리보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번 앨범 타이틀곡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는 얼터너티브 락 기반에 강렬한 EDM 사운드가 가미된 팝 댄스곡이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그룹 하이라이트(윤두준,용준형,양요섭,이기광,손동운)가 20일 오후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린 첫 번째 미니앨범 ‘CAN YOU FEEL IT?’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양지웅 기자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