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러블리즈 두 번째 콘서트 ‘Alwayz’ 포스터 공개 ‘이 미모 무엇?’
러블리즈 두번째 콘서트 Alwayz
러블리즈 두번째 콘서트 Alwayzⓒ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러블리즈가 두 번째 콘서트 포스터를 공개했다.

20일 자정,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Kei, JIN, 류수정, 정예인)의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에 7월 말 개최되는 두 번째 콘서트 ‘Alwayz’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포스터 속 러블리즈는 푸른 하늘과 녹색 초원을 배경으로 순백의 원피스를 입고 환한 미소를 지으며 전방을 바라보고 있다. 러블리즈는 두 종류의 포스터에 싱그럽고 청량하며 순수한 매력을 한껏 담아냈다.

두 번째 콘서트 ‘Alwayz’는 7월 29일-30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열린다. 지난 1월 첫 번째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 이후 6개월만에 열려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7월에 열리는만큼 포스터처럼 청량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다채로운 무대 구성과 화려한 퍼포먼스를 보여주기 위해 준비중이다”라고 말했다.

러블리즈 두 번째 콘서트 ‘Alwayz’는 21일 오후 8시부터 팬클럽 선예매, 23일 오후 8시부터 일반 예매를 시작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