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레드벨벳, 팬들의 응원에 ‘웃음꽃’ (뮤직뱅크 출근길)

걸그룹 레드벨벳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열린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팬들을 만났다.

이날 방송국에 들어선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은 상큼한 출근길 패션을 선보이며 포토존에 섰고, 팬들의 우렁찬 함성과 응원에 웃음꽃을 피우기도 했다.

미니앨범 ‘The Red Summer’로 돌아온 걸그룹 레드벨벳은 신곡 ‘빨간 맛’으로 컴백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이날 오후 5시 KBS 2TV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뮤직뱅크’에는 이들 외에도 그레이시, NCT 127, VAV, 김태우, 나인뮤지스, 라임소다, 옆집소녀, 마마무, 마인드유, 박보람, 보이스퍼, 스무살, 앤씨아, 업텐션, 에이핑크, 이우진-정사강, 인아, 제시, 청하, 헤일로 등이 출연한다.

걸그룹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존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영상캡쳐)
걸그룹 레드벨벳(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이 14일 오전 서울 여의도 KBS 신관에서 진행된 뮤직뱅크 리허설에 참석하며 포토존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났다.(영상캡쳐)ⓒ민중의소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