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JJ프로젝트 진영이 밝힌 JB와 ‘싸운 이유’는?
JJ프로젝트
JJ프로젝트ⓒ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JJ프로젝트의 진영이 JB와 싸웠던 일화를 소개했다.

1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에 위치한 한 카페에서 JJ프로젝트(JB, 진영)의 미니1집 ‘Verse 2(벌스 2)’ 발매 기념 인터뷰가 열렸다. JJ프로젝트는 2012년 싱글 ‘Bounce(바운스)’ 이후 5년만의 컴백이다.

‘춤부터 노래까지 서로 맞춰야 하는데, 싸울 때는 어떤 모습인가’라는 기자의 질문에 진영은 “저희는 소심하게 싸워요. 말다툼 정도에서 그칩니다. 그리고 아주 작은 걸로 싸워요”라고 말했다. JB도 “치고박고 싸운 적은 없어요”라고 말했다.

진영은 “싸우고 나갔다 들어오면서 팔짱끼고 들어오고.. 그래요. 싸우면 다같이 모여서 대화를 유도하고 풀어주다보니 싸울 일이 없습니다”라고 말했다.

‘그렇다면 가장 최근에 싸운 일은 무엇이냐’라는 질문에 진영은 “돗자리에 가로로 누워야 하는지 세로로 누워야 하는지 가지고 싸웠어요”라고 말해 취재진을 폭소케 했다.

JB는 “그것도 한 1년 된 일이에요. 그땐 바빠서 예민했던 것 같아요”라고 말했다.

JJ프로젝트는 JYP엔터테인먼트 소속의 듀오다. 2012년 데뷔한 두 사람은 2014년 마크, 잭슨, 영재, 뱀뱀, 유겸과 함께 갓세븐으로 두 번째 데뷔를 했다. 31일 정오 ‘Verse 2’를 발매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