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여성인권영화제 자원활동가 ‘피움족’ 모집… 8월20일 마감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여성인권영화제 홈페이지

여성인권영화제가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를 함께 만들어 나갈 자원활동가 '피움족'을 모집한다. 희망자는 오는 8월20일까지 영화제 홈페이지(www.fiwom.org) 공지사항에 있는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해 접수하면 된다. 선발된 활동가는 8월25일 오리엔테이션을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영화제에 대한 열정과 책임감을 갖고 있는 만 18세 이상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 분야는 이벤트팀, 안내팀, 티켓팀, 촬영팀 등이다. 영화제 일반 상영 기간에 3일 이상 참여 가능해야 하며, 영화제 기념품 지급과 활동한 시간에 따라 사회복지자원봉사인증관리(VMS)의 봉사시간을 받을 수 있다.

오는 9월 20일부터 5일간 CGV아트하우스 압구정에서 진행되는 제11회 여성인권영화제 FIWOM(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은 '지금, 당신의 속도로'라는 주제로 경쟁작과 해외작이 다수 상영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여성인권영화제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여성인권영화제 사무국(02-3156-5417/fiwom@fiwom.org)으로 문의하면 된다.

여성인권영화제(Film Festival for Women's rights)는 여성인권을 주제로 다루는 국내 유일의 영화제로, 일상적으로 일어나는 여성폭력의 현실과 심각성을 알리고 피해자의 생존과 치유를 지지하는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한국여성의전화 주최로 2006년에 시작된 영화제이다.

권종술 기자

문화와 종교 분야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