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인피니트 동생’ 골든차일드, 타이틀곡이 ‘담다디’라고?
골든차일드 트랙리스트
골든차일드 트랙리스트ⓒ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인피니트의 소속사 후배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22일 자정, 골든차일드(대열, Y, 재석, 장준, TAG, 승민, 재현, 지범, 동현, 주찬, 보민)는 SNS에 미니 1집 ‘GOL-CHA!’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하며 데뷔가 임박했음을 알렸다. 특히 타이틀곡 제목이 ‘담다디’여서 화제가 됐다.

‘담다디’는 1988년 가수 이상은이 강변가요제 대상을 받았던 곡과 동명이다. 이에 누리꾼들이 반응한 것. 골든차일드의 ‘담다디’는 락킹 사운드의 밝고 청량한 곡이다. 골든차일드는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담았고,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SEA’가 수록되어 있다. ‘SEA’는 7월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에서 개최한 게릴라공연에서 선보인 곡으로, 인피니트의 ‘One Day’, ‘고마워’, 러블리즈의 ‘1cm’, ‘첫눈’ 등을 만든 레이저 작곡가의 작품이다.

앨범의 인트로격인 ‘GOL-CHA!’는 인피니트 남우현의 ‘끄덕끄덕’, 러블리즈의 ‘Aya’ 등을 만든 엠씨더맥스의 작곡가 제이윤이 맡았다.

TAG와 장준은 ‘담다디’, ‘SEA’, ‘네가 너무 좋아’의 랩 메이킹에 참여했다.

골든차일드는 막강한 팬덤을 형성해 지난달 9일 게릴라공연에 1천여 명의 팬을 모으는 등 데뷔 전부터 주목받고 있다. 28일 오후 6시 신보를 발매하고 같은 날 저녁 8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