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인피니트 동생’ 골든차일드, 데뷔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
골든차일드
골든차일드ⓒ사진제공 = 울림엔터테인먼트

데뷔를 앞둔 보이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미니1집 발매를 앞두고 각 곡의 하이라이트를 모은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25일 0시, 골든차일드(대열, Y, 재석, 장준, TAG, 승민, 재현, 지범, 동현, 주찬, 보민)공식 유튜브 채널과 네이버 V앱 채널에는 미니 1집 ‘골-차(GOL-CHA!)’ 앨범 프리뷰 영상이 공개됐다.

앨범명과 동명의 인트로와 타이틀곡 ‘담다디’, 수록곡 ‘나랑 해’, ‘내 눈을 의심해’, ‘네가 너무 좋아’, ‘SEA’의 일부분이 공개됐다. 이와 함께 골든차일드의 각기 다른 매력을 담은 미공개 사진도 영상에 나온다.

골든차일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미니1집의 하이라이트 음원은 첫 번째 트랙부터 마지막 트랙까지 발랄함부터 청량함이 넘치는 달달함, 그리고 매력적이고 깊은 음색으로 멜로디와 랩을 오가며 활기찬 신인의 패기와 에너지 넘치는 모습까지 연상케 하며 다채로움을 담아 높은 음악적 완성도를 자랑했다”라고 전했다.

타이틀곡 ‘담다디’는 청량한 느낌의 댄스곡으로, 소년미 넘치는 모습을 보여준다. 모든 세대가 신나게 들을 수 있는 노래로 알려졌다.

골든차일드는 8월 28일 오후 6시 미니1집 ‘골-차!’를 발매하며 오후 8시에는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이는 네이버 V 라이브로도 생중계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