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모모랜드 주이, “외모 때문에 입는 상처, 이겨내지 못하면 이 직업 할 수 없어”
모모랜드 주이
모모랜드 주이ⓒ사진제공 = 더블킥컴퍼니

모모랜드 주이가 외모 컴플렉스에 대해 말을 꺼냈다.

3일 오후 열린 걸그룹 모모랜드의 미니3집 발매 쇼케이스에서 주이는 외모 컴플렉스와 관련한 질문을 받았다. 취재진은 “‘MBC 라디오스타에서도 ‘금수저’ 해명을 한다면서 외모에 대한 이야기를 하셨는데, 혹시 그런 일들로 상처받지 않았느냐”라고 물었다.

주이는 “저는 괜찮다”라며 “저보다 주위분들이 더 걱정하시는 거 같았다. 저는 정말 괜찮다”라고 입을 뗐다.

물론 정말 괜찮기만 한 것은 아니었다. 주이는 “당연히 힘들고 속상하다. 하지만 그것을 이겨내지 못하면 이 직업을 하지 않았을 것이다. 콤플렉스 숨겨 가면서 일하면 너무 힘들 것 같다”라고 말했다.

“나는 긍정적인 편이라 괜찮다”라는 주이는 “미의 기준은 없다. 자신이 정하는 것이고, 자신이 만족하면 되는 것이다. 내 외모로라도 관심 받고 많은 이들에게 알렸다면 감사한 일이다. 좋아해주셔서 행복하다”라고 말을 끝맺었다.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 주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프리즈!(Freeze!)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모모랜드(MOMOLAND) 주이가 22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누리꿈스퀘어에서 열린 새 앨범 프리즈!(Freeze!) 쇼케이스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양지웅 기자

주이는 그룹 모모랜드의 ‘어마어마해’ EDM 편곡 버전 무대에서 흥겨운 독무로 화제가 됐다. 열심히 하는 모습이 음악 팬들과 시청자들에게 호감으로 작용해 MBC 무한도전에 출연했고 과일 음료 CF 모델로 발탁되기도 했다.

주이가 속한 걸그룹 모모랜드의 3집 ‘GREAT!’는 3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