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다이어트에 직접 작업한 곡까지, 성숙해져 돌아온 크리샤츄 [종합]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김슬찬 인턴기자

크리샤츄(Krisha Chu)가 돌아왔다. ‘K팝스타6’에서 보여준 귀여운 모습에 더해 직접 작업한 곡도 함께 들고 왔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청담동 일지아트홀에서 솔로 가수 크리샤츄의 미니 1집 ‘Dream of Paradise(드림 오브 파라다이스)’ 미디어 쇼케이스가 열렸다. 진행은 김정근 아나운서가 맡았다.

크리샤츄는 SBS ‘K팝스타6’에서 그룹 ‘퀸즈’로 준우승을 거두고 기세를 몰아 데뷔 싱글 ‘Trouble(트러블)’을 발표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신곡을 열창하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신곡을 열창하고 있다.ⓒ김슬찬 인턴기자

펜타곤의 후이가 타이틀곡 ‘Like Paradise(라이크 파라다이스)’ 작곡에 참여했다. 그간 후이가 보여준 Soft-EDM(소프트 이디엠) 장르의 곡이다. EDM 비트 위에 감성 짙은 목소리가 의외로 잘 어울렸다. 크리샤츄는 “이번 기회로 트로피컬 하우스 장르를 처음 해 보게 됐다. 작곡자분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지난 활동곡도 하이라이트 용준형과 함께한 크리샤츄. 남다른 감회를 전했다. 그는 “두 분 모두 너무나 유명한 선배다. 소식을 들었을 때 정말 좋은 기회라고 생각했다. 감사한 만큼 열심히 준비했다”라며 후이와 용준형에게 다시 한 번 메시지를 전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타이틀 곡인 'Like Paradise'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타이틀 곡인 'Like Paradise'무대를 선보이고 있다.ⓒ김슬찬 인턴기자

유독 ‘프로듀스101 시즌2’와 관련된 이들이 크리샤츄와 함께했다. 이번 앨범을 발표하기 전 공개한 웹드라마 ‘분홍분홍해’의 OST는 사무엘과 함께했다. ‘라이크 파라다이스’ 뮤직비디오에는 춘엔터테인먼트 김시현이 출연했다. 여기에 ‘프듀2’ 최고의 경연곡 ‘Never’ 작곡가 후이까지 함께했다.

크리샤츄는 “(스스로를) 럭키걸이라고 생각한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주신덕에 이렇게 조금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었다.”라며 이번 앨범 노래가 차트인한다면 팬들에게 커피를 대접하고 싶다고 감사한 마음도 내비쳤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김정근 아나운서와 이야기를 나누다 웃고 있다.
3일 오후 서울 강남구 일지아트홀에서 열린 크리샤 츄의 첫번째 미니앨범 'Dream Of Paradise' 컴백 쇼케이스에 크리샤 츄가 김정근 아나운서와 이야기를 나누다 웃고 있다.ⓒ김슬찬 인턴기자

이번 앨범에는 크리샤츄 본인이 직접 곡작업에 참여했다. 2번 트랙 Sunset Dream(선셋 드림)의 한국어 버전 작곡을 함께했고, 3번 트랙인 영어 버전에서는 가사를 썼다.

크리샤츄는 “내 이야기를 노래로 만들어서 부르니까 신기하다”라며 “지난번엔 마냥 귀엽기만 했다면 이번에는 앨범 작업에 참여하기도 하며 조금 더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려 했는데, 잘 된 것 같다”라고 자평했다.

외모도 더욱 세련되어졌다. 크리샤츄는 유독 “운동을 많이 했다”라고 강조했다. 이야기를 들어 보니 2017년 5월 활동 이후 운동으로 5kg이나 감량했다고 한다. 그는 “저 안의 다른 모습을 많이 보여 주려고 노력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국어 학원도 꾸준히 다니며 앨범 준비를 했다는 크리샤츄. 이번 활동에서는 더욱 발전한 모습이 앞으로를 기대하게 한다. 크리샤츄의 미니 1집 앨범은 3일 음원사이트에 공개됐다.

크리샤 츄 ‘라이크 파라다이스’ 무대 공개
크리샤 츄, 후이-용준형에 감사 인사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