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행복하세요” 태양-민효린 결혼식 온 스타들 (영상)

빅뱅의 태양과 배우 민효린이 3일 오후 경기도 안양시 서울중앙교회에서 결혼식을 갖고 백년가약을 맺었다.

배우 기태영의 사회로 진행된 이들의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 지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비공개로 진행됐고 가수 자이언티가 축가를 부르며 두 사람의 앞날을 축하했다.

이날 결혼식에는 위너, 블랙핑크, 이하이, 유병재, 세븐, 타블로-강혜정 부부, 션-정혜영 부부, 자이언티, CL(씨엘)과 산다라박, B1A4 진영, 배우 천우희, 라미란, 강소라, 김보미, 김민영 등 동료 가수와 배우들이 참석해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을 축하했다.

결혼식 이후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와 플럼액터스는 “태양과 민효린의 결혼을 축복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도 두 사람의 미래를 따뜻한 시선으로 지켜봐 주시고 주신 사랑은 행복하게 살아가는 모습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두 사람의 새로운 시작에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라고 전했다.

3일 오후 경기도 안양시 서울중앙교회에서 열린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지인들 (강승윤, 홍진경, 유병재) (영상캡쳐)
3일 오후 경기도 안양시 서울중앙교회에서 열린 빅뱅 태양과 배우 민효린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지인들 (강승윤, 홍진경, 유병재) (영상캡쳐)ⓒ민중의소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