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설렘+떨림' 유선호, 고등학교 입학하던 날 (한림예고 입학식)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유선호가 고등학생이 됐다.

유선호(연예과 10기)는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에 참석해 새로운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만났다.

입학식에 앞서 취재진을 만난 유선호는 “친구들 만날 생각에 설렘과 떨림이 있는 것 같다”며 “친구들도 아직은 많이 어색하지만 빨리 친해지길 바란다”고 말했다. 그는 “지금 하고 있는 일들이 많은데, 새해에는 이 일들을 더 잘해보고 싶다”고 포부를 밝히기도 했다.

‘프로듀스101 시즌2’에 함께 출연했던 이의웅(연예과 9기)도 이 학교 재학생이다. 지난 2월 졸업식에 이어 입학식 진행도 맡은 의웅은 “선호의 입학을 정말 축하한다. 앞으로 학교생활 둘이서 재미있게 할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된다. 선호야 사랑해”라고 입학을 축하했다.

한림예고 출신이 3명이나 소속된 프로미스 나인은 이날 입학식 축하공연을 펼쳤다. 멤버들은 “팀에 한림예고 출신이 3명이나 있는데, 이렇게 처음으로 축하무대에 설 수 있어 기쁘다”며 “입학생 모두 축하하고, 학교생활도 열심히 하시길 바란다”고 격려했다.

이날 입학식에서는 걸그룹 프로미스나인과 P.O.P(피오피)가 축하무대를 펼쳤다.

현재 왕성하게 활동 중인 비투비 육성재, 위너 송민호, 샤이니 태민, 여자친구 소원, 워너원 옹성우, 레드벨벳 예리, 트와이스 다현, 아스트로 차은우-문빈 등 아이돌 스타들이 이 학교를 졸업했고, ‘아이오아이’ 출신 전소미와 트와이스 쯔위-채영, 더보이즈 선우, 골든차일드 보민, 아스트로 윤산하, TRCNG 지성, 현우 그리고 프로미스나인 채영 등이 재학 중이다.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유선호가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에 참석하기 전 취재진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유선호가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에 참석하기 전 취재진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민중의소리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 축하무대를 펼치기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
걸그룹 ‘프로미스 나인’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 축하무대를 펼치기에 앞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민중의소리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의웅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 사회자로 참석하며 취재진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
‘프로듀스 101 시즌2’ 출신 이의웅이 2일 오전 서울 송파구 장지동 한림연예예술고 10기 입학식 사회자로 참석하며 취재진 앞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영상캡쳐)ⓒ민중의소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