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공식] 러블리즈, 꽃피는 4월 컴백 확정.. “봄처럼 화사한 매력 선사”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유지애,진,이미주,서지수,케이,류수정,정예인)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sky Travel '러블리즈가 사랑한 캐나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걸그룹 러블리즈(베이비소울,유지애,진,이미주,서지수,케이,류수정,정예인)가 5일 오후 서울 종로구 KT 스퀘어 드림홀에서 열린 sky Travel '러블리즈가 사랑한 캐나다' 제작발표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양지웅 기자

그룹 러블리즈(Lovelyz)가 5개월만에 돌아온다.

6일, 러블리즈(베이비소울,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3일 오후 6시 새 앨범을 발표한다”라고 전했다.

러블리즈는 2017년 11월 발표한 미니 3집 ‘Fall in Lovelyz’ 이후 5개월만에 컴백한다. 활동을 마친 후 2월에 개최한 콘서트 ‘겨울나라의 러블리즈2’에서 4월 컴백을 예고한 바 있다.

러블리즈는 콘서트 후에도 바쁘게 활동했다. 일본 콘서트 및 프로모션 활동, 예능 프로그램 ‘개밥 주는 남자’ 등에 출연했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봄처럼 더욱 화사해진 러블리즈의 매력을 접할 수 있는 앨범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