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 공개… “뷰티 트렌드를 한눈에”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제공 :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가 최신 뷰티 트렌드를 담은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를 공개했다.

에뛰드하우스는 지난 14일 열린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 ‘2018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를 선보였다고 17일 밝혔다. 최신 뷰티 트렌드를 자사의 메이크업 하우투로 만들어낸 대표 메이크업 룩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2018 에뛰드하우스 메이크업 룩스는 총 6가지 룩으로 구성됐다. 새로운 브랜드 모델 ‘레드벨벳’이 직접 메이크업 룩을 연출했다. 멤버별 분위기와 무드가 달라 각각 어울리는 메이크업에 맞게 다채로운 룩을 선보였다.

특히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서는 메이크업 룩스를 런웨이 쇼 형식으로 공개했다. 서로 다른 6개 컨셉의 메이크업을 생동감 있게 담은 오프닝 영상에 더해 전문 모델 12명과 댄서들이 런웨이를 행진하며 메이크업 룩스를 선보였다. 6가지 각 메이크업 특징을 살펴볼 수 있는 레드벨벳 메이크업 화보와 영상도 함께 공개됐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올해에는 레드벨벳과 함께한 화보와 함께 최신 뷰티 트렌드를 담은 ‘메이크업 룩스’를 선보이며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했다”며 “앞으로도 최신 메이크업 트렌드를 리딩하는 다채로운 제품과 컨텐츠로 고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