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아이유가 ‘생일 팬미팅’에서 달리기 실력 뽐낸 이유 (영상)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사진제공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아이유가 팬클럽 ‘유애나’와 함께 한 팬미팅에서 느닷없이 달리기 실력을 선보여 화제다.

16일 오후, 아이유는 서울 송파구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의 한 상영관에서 생일기념 미니 팬미팅 ‘나의 이지은’을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스물 여섯 번째 해를 맞이한 아이유의 생일을 축하하고, 출연 중인 tvN 수목드라마 ‘나의 아저씨’ 15회를 함께 관람하는 순서로 짜여졌다.

드라마 상영 1시간 전 무대에 오른 아이유는 ‘이지안’의 모습과는 다른 원피스를 입고 등장해 팬들에게 반갑게 인사를 건넸다. 이어 “오늘은 스케줄이 아니라 팬들과 함께하는 파티”라고 말했다.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사진제공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아이유는 팬들과 함께 케이크 촛불을 불고 축하 노래도 함께했다. 소원을 묻자 아이유는 “17일 마지막 방송분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하고 호평 속 마무리되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현장에서는 ‘나의 아저씨’ 출연진들이 직접 찍어 보내온 영상편지가 상영됐다. 김영민, 정재성, 장기용, 서현우, 채동현, 류선영, 나라, 오나라, 박호산 등 주요 출연자들이 빠짐없이 보내왔다. 이선균은 “지난 4개월 반 동안 함께 호흡해줘서 고맙다. 앞으로 박동훈처럼 묵묵히 팬으로서 앞길을 응원하겠다”라고 전했다.

이날 아이유가 무대 끝에서 끝까지 달리기를 한 사연이 알려져 화제가 되기도 했다.

‘나의 아저씨’ 속 아이유는 자신의 이력서에 특기로 ‘달리기’를 적어 냈다. 유독 드라마에서 달리기하는 씬도 많이 등장한다. 이에 아이유는 팬들과 함께 보는 자기소개서에 특기를 ‘달리기’라고 적어 냈다.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
아이유 26번째 생일 팬미팅ⓒ사진제공 =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생일이니까 믿어 줄게’라고 놀리는 팬들 앞에서 아이유는 구두를 벗고 무대 좌측으로 가 반대편 끝까지 전속력으로 달리기를 선보인다. 이에 팬들은 환호하며 즐거워했다.

팬미팅을 마무리하며 아이유는 “생일 축하해주고 곁에 있어준 ‘유애나’ 너무 고맙다”라고 말했다. 또, “‘나의 아저씨’는 너무 소중한 작품”이라며 “오래 기억해달라”라고 전했다.

‘나의 아저씨’는 tvN 수목드라마로, 17일 밤 9시 20분 최종화가 방송된다.

다음은 아이유의 달리기 현장 영상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