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공식] ‘전지적 참견 시점’ 30일 방송 재개.. MBC “건강한 웃음 드릴 것”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메인 포스터
MBC 예능 '전지적 참견 시점' 메인 포스터ⓒ사진 제공 = MBC

MBC가 ‘전지적 참견 시점’의 방송 재개를 공식화했다.

5일, MBC는 “‘전지적 참견 시점’이 새로 구성된 연출진과 함께 오는 30일 토요일 밤 11시 5분에 방송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알려왔다.

MBC에 따르면 새 연출진은 이영자를 비롯한 출연자들과의 충분한 논의를 거쳤다. 구체적인 녹화 일정은 출연진들과 협의 중이다.

‘전지적 참견 시점’의 연출을 맡은 안수영 PD는 “두 번 다시 잘못을 되풀이할 수 없다는 생각에 마음이 무겁다. 시청자분들이 한 번 더 주신 기회라 여기고 신중에 신중을 기하여, 토요일 밤 안방에 다시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라고 다짐을 밝혔다. 안수영PD는 ‘느낌표’, ‘쇼! 음악중심’, ‘7인의 식객’, ‘일밤-은밀하게 위대하게’ 등을 연출한 19년 차 예능 PD다.

‘전지적 참견 시점’은 지난달 5일 9회 방송 이후 문제점에 대해 진상조사를 거쳤다. MBC는 진상조사 결과에 근거해 본부장, 부장, PD, 조연출 등에 감봉・정직 등의 징계를 내렸고, 담당 부장과 연출, 조연출 등 제작진을 프로그램에서 경질했다. 이에 따라 ‘전지적 참견 시점’은 현재까지 결방 상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