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뉴이스트 W, 손편지로 6월 25일 컴백 알려.. “팬 사랑에 보답할 것”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DOUBLE YOU’ 포스터
뉴이스트W 단독 콘서트 ‘DOUBLE YOU’ 포스터ⓒ사진 =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뉴이스트 W(NU’EST W)가 6월 25일 신보를 내고 활동을 시작한다.

7일 0시,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는 공식 팬카페에 새 앨범 발매 소감과 오는 25일 컴백을 손편지로 전했다. 8개월만의 컴백이다. 

손편지에서 JR은 “얼마 전에 알려진 것처럼 저희의 컴백 앨범이 6월 25일에 발매됩니다!"라며 "누구보다 러브(뉴이스트 공식 팬클럽 명)들에게 저희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는데 아쉽네요"라고 썼다. 아울러 "최선을 다해서 멋진 음악과 무대로 러브들이 주시는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아론은 “하루라도 빨리 달려가고 싶은 저희 마음을 생각하면 좀 오래 걸린 앨범이었던 것 같아요. 대신 그만큼 많이 노력했고 지금도 컴백을 기다리며 열심히 연습하고 있습니다. 얼른 만나요 우리!”라며 팬들에게 애정을 드러냈다.

백호는 진심을 가득 담은 자필 편지를 통해 “선물 같은 앨범이 됐으면 좋겠다고 생각하고 준비했습니다”라며 “이제는 제가 그 사랑에 보답해야 할 때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것을 다해 최고의 선물을 만들도록 하겠습니다. 행복만 가득한 시간을 만들어봐요”라고 다짐했다. 

렌은 "무대에서 러브들을 만나고 싶었습니다. 컴백 무대에서 보게 될 러브들을 생각하면 정말 잠이 안 와요!"라는 메시지로 설렘을 드러냈다. 

뉴이스트 W는 2017년 10월 ‘더블유, 히어(W, HERE)’를 발매, 각종 온라인 음원차트 1위를 차지하며 큰 사랑을 받았으며 뿐만 아니라 음반차트 1위까지 모두 석권, 음악방송에서 데뷔 이후 첫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