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생애 첫 투표” 김소현・트와이스・러블리즈.. 올해 첫 투표하는 스타들의 소중한 한표 인증
동시지방선거 첫 투표
동시지방선거 첫 투표ⓒ민중의소리

2018 전국동시지방선거로 첫 투표를 하게 된 스타들은 다른 누구보다 더 큰 설렘을 드러냈다.

13일, 배우 김소현(19)은 올해 스무살이 되어 첫 투표를 했다. 그는 자신의 SNS에 “생애 첫 투표하고 왔습니다! 우리 모드를 위해 꼭 투표해주세요”라며 손등에 찍힌 투표인주 사진을 게재했다.

김소현 투표인증
김소현 투표인증ⓒ출처 = 김소현 인스타그램

한일 양국을 오가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트와이스의 멤버인 채영(본명 손채영・19)은 “여러분도 소중한 한 표 꼭 투표하세요”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과 손등에 찍은 투표인주 사진을 올렸다.

같은 그룹 멤버인 다현(본명 김다현・20)도 올해로 첫 투표를 하게 됐다. 1998년생이지만 지난 해 대선이 조기에 치러지는 바람에 다현은 스물 한 살에 첫 투표를 했다. 그는 투표소 앞에서 찍은 셀카와 손등 투표인주 사진과 함께 “우리 ONCE(팬클럽명)도 투표하세요”라는 글을 SNS에 게재했다.

트와이스 채영과 다현 투표인증
트와이스 채영과 다현 투표인증ⓒ출처 = 트와이스 인스타그램

러블리즈 막내인 정예인(20)도 다현과 비슷한 사례다. 6월 생일이어서 지난 해 대선에서 투표를 하지 못했던 98년생인 것. 정예인은 러블리즈 공식 SNS에 “생애 첫 투표”라는 글과 함께 투표소 앞에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최근 데뷔한 보이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김지범은 “태어나서 처음으로 투표했어요! 진정한 어른이 된 느낌”이라는 소감을 전했다.

러블리즈 정예인과 골든차일드 지범 투표인증
러블리즈 정예인과 골든차일드 지범 투표인증ⓒ출처 = 러블리즈・골든차일드 인스타그램

이외에도 JBJ활동 후 솔로 데뷔를 앞둔 가수 김동한(19), 우주소녀 여름(이진숙・19), 에이프릴 나은(이나은・19)이 사전투표를 마치고 각자 SNS에 인증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