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
트위터
민중의소리 | 케이스타, 쟁쟁한 멤버들에...깜놀!

케이스타, 쟁쟁한 멤버들에...깜놀!

온라인이슈팀
트와이스 자료사진
트와이스 자료사진ⓒ제공 = JYP엔터테인먼트

케이스타 2018의 '서막'이 열렸다.

대한민국 최대 K팝 축제 2018 코리아뮤직페스티벌의 후원사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한 결제 시스템 스타페이를 갖춘 (주)케이스타그룹(의장 김효진)은 9일 오후 8시에 8월 1일 공연, 10일 오후 8시에는 8월 2일 공연의 티케팅을 케이스타 홈페이지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

GS25에서 단독 판매중인 ‘케이스타 기프트카드’나 11번가와 위메프에서 판매하는 ‘온라인 상품권’ 또는 ‘가상계좌’, 암호화폐 스타KST(스타코인)을 이용해 STAR를 충전하면 티켓팅을 할 수 있다. STAR는 스타페이의 결제 단위다.

1일에는 워너원과 트와이스, 아이콘, 마마무, 오마이걸, SF9, 라붐, 우주소녀, 빅톤, 위키미키, 네온펀치, 김동한, 해시태그, TRCNG, H.U.B, KARD, IN2IT, 플래쉬, 헤일로, 조엘, 지비비, 임채언, 우진영X김현수, 더 브라더스, 마이틴, 소울라티도, 브로맨스, 미교까지 총 28개 팀이 출연한다.

2일에는 샤이니와 에이핑크, 비투비, EXID, NCT127, 모모랜드, AOA, 나인뮤지스, 스누퍼, 구구단, 더 이스트라이트, 엔플라잉, 설하윤, 왈와리, 페이버릿, 그레이시, 14U, 위아영, 사우스클럽, NICK&SAMMY, TREI, 스트레이 키즈, 전민경, 임팩트, 빅플로, 더보이즈, 에이스, 청하까지 총 28개 팀이 출연한다. 주최사인 한국매니지먼트연합(회장 신주학) 측은 “출연진만 총 300여명이 넘는 초대형 페스티벌로 라인업만으로도 대한민국 최고 최대의 공연으로 자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