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비투비, 큐브와 ‘완전체’ 재계약...“영원히 함께~ 팬들과 약속”
그룹 비투비(BTOB)
그룹 비투비(BTOB)ⓒ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현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했다.

소속사 큐브엔터테인먼트는 10일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다. 멤버들이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다”고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소속사는 “향후 그룹 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이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앞으로 나아갈 비투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지난 2012년 디지털 싱글 ‘비밀’로 데뷔한 비투비는 ‘괜찮아요’, ‘Movie’, ‘기도’, ‘그리워하다’, ‘너 없인 안 된다’ 등의 히트곡을 냈고, 드라마와 뮤지컬 그리고 솔로 활동 등으로 다양한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지난 6월에는 열한 번째 미니앨범 ‘THIS IS US’를 발표했다.

다음은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그룹 비투비, 큐브 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 체결

안녕하세요. 큐브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그룹 비투비(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가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재계약을 체결 했음을 알려 드리고자 합니다.

비투비는 지난 2012년 데뷔 이후 6년이 넘는 세월 동안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차근차근 성장해 온 그룹으로 변함없는 신뢰와 끈끈한 애정을 바탕으로 활동해 왔습니다.

비투비 멤버들이 비투비 모두 영원히 함께하자는데 뜻을 모았고 그동안 팬들과 한 약속을 지키려는 마음이 가장 컸습니다.

신뢰와 신의를 바탕으로 비투비와 함께 해 온 큐브 엔터테인먼트는 최근 비투비 7명의 멤버들 모두와 재계약을 마쳤으며, 향후 그룹활동 및 개별 활동에 많은 도움과 지지를 아끼지 않을 계획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와 함께 더 멀리 앞으로 나아갈 비투비의 향후 행보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립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