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설원에서 마주한 ‘독전’ 조진웅X류준열의 결말은?
영화 ‘독전:익스텐티드 컷’
영화 ‘독전:익스텐티드 컷’ⓒ제공=NEW

올해 상반기 한국영화 흥행작인 ‘독전’이 오는 7월 18일 확장판 ‘독전:익스텐디드 컷’을 개봉한다.

영화 ‘독전’ 측은 지난 12일 “팬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독전:익스텐디드 컷’으로 다시 한 번 관객을 찾는다”고 밝혔다.

‘독전’은 아시아를 지배하는 유령 마약 조직의 실체를 두고 펼쳐지는 독한 자들의 전쟁을 그린 범죄극이다.

지난 5월 22일 개봉한 영화 ‘독전’은 올해 개봉한 한국영화 중 유일하게 500만 관객을 동원하며 저력을 드러낸 바 있다. 관객들의 관심과 감독판에 대한 열띤 요청으로 ‘독전’은 독한 캐릭터들의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을 포함해 ‘독전:익스텐디드 컷’이라는 타이틀로 7월 18일 극장 개봉을 확정 지었다.

‘독전’의 배급사와 제작사는 팬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독전:익스텐디드 컷’을 특별 할인가(6,000원)로 제공하기로 했다.

본편 개봉 이후 약 2달 동안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독전:익스텐디드 컷’은 오는 7월 18일부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를 비롯한 극장 개봉을 통해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며, 더욱 풍성한 캐릭터 비하인드 스토리와 또 다른 결말로 관객들의 관심과 호응을 이끌어 낼 예정이다.

‘독전:익스텐디드 컷’ 개봉 소식과 함께 포스터도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는 실체 없는 마약 조직을 잡기 위해 모든 것을 건 미친 형사 ‘원호’로 분한 조진웅과 마약 조직으로부터 버려져 ‘원호’와 손을 잡는 조직원 ‘락’ 역을 맡은 류준열이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비주얼로 설원에서 마주한 두 캐릭터의 복합적 감정을 단 한 컷에 담아내 눈길을 끈다. 여기에 ‘총성의 정체가 밝혀진다!’는 카피를 통해 엔딩에 대한 내용이 담겨있을 것으로 보여 궁금증을 불러 일으킨다.

‘독전:익스텐디드 컷’은 오는 7월 18일 개봉 예정이다.

'독전' 배우들도 놀란 레드카펫 현장 인파

관련기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