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타이거JK가 이끄는 블랙뮤직페스티벌, 윤미래·DOK2·주노플로 등 총출동
타이거JK가 이끄는 블랙뮤직페스티벌, 윤미래·DOK2·주노플로 등 총출동
타이거JK가 이끄는 블랙뮤직페스티벌, 윤미래·DOK2·주노플로 등 총출동ⓒ필굿뮤직

래퍼 타이거JK가 예술감독을 맡은 제1회 블랙뮤직페스티벌(총감독 소홍삼, 이하 BMF)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BMF 측은 2일, 타이거JK, 윤미래, 비지, 주노플로, DOK2, 슈퍼비, 면도, 해쉬스완 등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출연진 명단을 공개했다. 스눕독, 케샤 콜 등의 프로듀서이자 드렁큰타이거 앨범에 참여한 바 있는 해외 아티스트 ‘Styliztic jones & Wells’도 이름을 올렸다.

BMF를 주최하는 의정부예술의전당은 “블랙뮤직을 기준으로 하되 대중들에게 인기를 끄는 힙합 중심의 라인업으로 음악성과 대중성을 겸비하고자 했다”라며 “블랙뮤직의 다양한 장르 음악을 선보이며 완성형 축제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타이거JK
타이거JKⓒ제공=필굿뮤직

BMF는 오는 8월 24일과 25일 양일간 의정부시청 앞 광장에서 무료로 진행된다. 방문객은 블랙뮤직의 다양한 음악 장르인 힙합, 블루스, 가스펠, 소울, R&B, 재즈 등을 야외 콘서트에서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디제잉, 댄스, 힙훅 등을 즐길 수 있는 ‘블록파티(Block Party)’와 팝업스토어, 푸드트럭 등도 마련된다.

김도희 수습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