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D-5 마마무 단독콘서트, 컬러풀한 무대 예고
마마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 Season S
마마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 Season Sⓒ제공=RBW

걸그룹 마마무가 13일 공식 SNS를 통해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Season S/S' 커밍순 포토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이미지는 노랑과 빨강으로 칠해진 캔버스 위에 마마무의 이름이 덧칠해졌다. 소속사측은 이에 대해 "지난 1월 야심찬 포부를 담은 2018 오프닝 싱글 '칠해줘' 때의 초심을 기억하고,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봄·여름 앨범을 통해 마마무가 칠한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고 설명했다.

마마무는 올해 초, 오프닝 싱글 '칠해줘'를 통해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다.

이어 3월에는 미니앨범 '옐로우 플라워(Yellow Flower)'를 발표해 멤버 화사를 상징하는 봄의 컬러 '옐로우'로 화사하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발산했고, 7월에는 미니앨범 '레드 문(Red Moon)'으로 문별의 상징 컬러인 '레드'를 앞세워 화려하고 정열적인 매력으로 사랑을 받았다.

이번 단독 콘서트는 마마무의 '봄과 여름을 총망라한 무대로 많은 히트곡 퍼레이드가 준비돼 있다. 여기에 마마무의 청순 무대와 멤버별 솔로 무대도 꾸며질 예정이다.

마마무 측은 "'2018 포시즌 포컬러 프로젝트'의 전환점을 맞은 만큼 하반기 시즌에는 더욱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밝혔다.

마마무의 세 번째 단독 콘서트 '4 Season S/S'는 오는 18~19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