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비비고 국물요리’ 인기몰이.. 신제품 출시로 라인업 확대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CJ제일제당

CJ제일제당이 인기를 끌고 있는 ‘비비고 국물요리’ 라인업 확대에 나섰다.

CJ제일제당은 한국인이 가장 즐겨먹는 국물요리를 가정식 그대로 구현한 ‘비비고 국물요리’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은 ‘비비고 갈비탕’과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다. 가정에서 정성스럽게 조리하는 방식대로 오랜 시간 직접 우려낸 육수와 풍성한 건더기를 담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 2종은 소비자 간편성에 최적화 시켰다. ‘비비고 갈비탕’의 경우 직접 뼈를 일일이 발라내어 먹기 좋게 한입 크기로 고기를 담으며 취식 편의성을 극대화했다.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도 기존 두부와 야채 중심 된장찌개 제품과 차별화해 전문점에서나 사용하는 차돌양지를 넣어 추가 재료 없이 조리가 가능하다.

두 제품 모두 오랫동안 보관하면서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상온 제품으로 출시됐다. CJ제일제당은 고온살균(레토르트) 후에도 재료 본연의 맛과 식감을 살릴 수 있는 ‘한식 HMR 상온 기술’을 적용해 만들었다. 이번 신제품 2종 출시를 통해 ‘비비고 국물요리’ 제품을 총 14종으로 확대했다.

‘비비고 갈비탕’은 갈비와 무, 마늘, 대파, 표고버섯, 다시마 등 5가지 야채로 직접 우려내어 담백하고 진한 육수가 특징이다. 먹기 좋게 뼈를 일일이 발라내는 정성을 더했고, 부드러운 살코기를 담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뼈가 없고 부드러워 어린아이와 시니어 세대가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비비고 차돌된장찌개’는 고소한 차돌양지와 구수한 재래식 된장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차돌양지를 넣어 고소함을 살렸고 두부, 감자, 표고버섯을 풍성하게 담아 끓인 것이 특징이다.

임동혁 CJ제일제당 HMR마케팅담당 과장은 “가정에서 만들기 까다로운 국물요리를 4분만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큰 인기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한편, ‘비비고 국물요리’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며 빠르게 성장하고 있다. 올해 하반기에는 매월 평균 100억원 이상 매출을 달성하며 월 매출 100억원대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