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LG생활건강, ‘황금똥사료’ 이색 마케팅으로 화제
프리바이오틱스
프리바이오틱스ⓒ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이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시리우스 윌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황금똥사료’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프리바이오틱스를 구입하는 견주에게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제공하고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직접 확인하는 이벤트로, 소녀와행성 등 유투브 스타견들이 참여하면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최근 시리우스 윌에서 100% 생육 가수분해 단백질로 만든 프리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 이 사료는 반려견이 흡수하기 쉽도록 1차 소화시킨 가수분해 단백질에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프리바이오틱스’를 더해 반려견의 장 건강과 원활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시리우스 윌은 프리바이오틱스 출시를 기념해 반려견의 소화 상태를 확인할 수 있는 ‘속편한학교’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온라인 판매처에서 프리바이오틱스 ‘속편한학교’ 체험 키트를 구매하면 사료 샘플과 함께 반려견 학생증, 쾌변능력평가 시험지를 증정한다. 견주는 반려견에게 프리바이오틱스를 급여한 뒤 시험을 보듯 재미있게 반려견의 변 상태를 점검할 수 있다.

‘속편한학교’ 이벤트는 견주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면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지난달 14일 포털사이트에서 진행된 이벤트에서는 당초 준비한 체험 키트가 3일만에 소진되기도 했다. 현재 SNS, 커뮤니티 등에서는 프리바이오틱스를 섭취한 반려견들의 ‘황금똥 인증’이 이어지고 있다.

특히 50여만명의 팔로워를 거느린 유투브 스타견 ‘소녀와행성’, ‘시바견곰이탱이’ 등도 이벤트에 참여하면서 재미를 더하고 있다.

LG생활건강은 이날 ‘속편한학교’ 2차 이벤트를 시작한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장 및 소화 상태는 반려견의 다양한 건강 문제와 직결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이 ‘황금변’을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