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톡투유2’ 김제동과 첫사랑 연기 펼친 이청아
JTBC ‘톡투유2’에 출연한 배우 이청아
JTBC ‘톡투유2’에 출연한 배우 이청아ⓒ제공=JTBC

‘톡투유2’에 출연한 배우 이청아가 김제동과 커피소년을 상대로 첫사랑 연기를 펼쳤다.

11일 ‘부심’을 주제로 방송되는 JTBC ‘김제동의 톡투유2-행복한가요 그대’(이하 ‘톡투유2’)에는 ‘첫 사랑의 아이콘’ 이청아가 특별 게스트로 출연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는 강동원의 첫사랑 역할로 데뷔한 뒤 첫사랑 이미지의 역할을 자주 맡은 이청아의 이력이 언급됐다. 이에 이청아는 “심지어 이제는 남자 주인공의 과거 첫사랑 역할로 나온다”고 덧붙였다.

김제동은 이청아에게 “첫사랑은 어떻게 표현해야 하는거죠”라고 물었고, 이청아는 “컨셉에 따라 달라진다”며 다양한 첫사랑 연기를 선보였다. 이날 이청아의 상대역을 맡은 커피소년은 이청아가 어떤 말을 해도 ‘심쿵’한 표정을 지어 웃음을 자아냈다.

더 이상 연기가 불가능한 커피소년 때문에 진도가 나가지 않자 김제동이 나섰다. 유리는 김제동과 호흡을 맞추는 이청아에게 “이 연기 성공하면 진짜 배우”라고 말해 웃음을 줬다. 그러나 이청아는 신개념 첫사랑 연기를 펼쳐 김제동도 당황했다는 후문이다.

‘부심’을 주제로 진행된 녹화에서 이청아는 “다른 사람에게 관대하지만 나에겐 냉정한 나를 발견했다. 서로 격려하고 응원하는 청중을 보며 나에게서 ‘부심’을 찾아야겠다 결심했다”며 소감을 전했다.

이청아와 함께한 JTBC ‘톡투유2’는 11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