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라디오스타’ 박병은, AOA 설현이 좋아하는 개그 스타일 소유자
'라디오스타' 박병은
'라디오스타' 박병은ⓒ제공 = MBC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될 MBC ‘라디오스타’(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는 영화 ‘안시성’의 네 배우 조인성, 배성우, 박병은, 남주혁이 함께하는 ‘갑옷을 벗고~’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박병은은 자신이 배성우와 함께 오디션을 보러 다닌 시절 현금을 빌린 사실을 고백했다. 그는 “너무 힘들어서 빌렸다”라면서 배성우가 자신의 전화를 받자마자 계좌번호를 부르라고 했던 사실 등을 공개했다.
 
하지만 이에 대해 정작 배성우는 기억을 못하고 있던 상황이었다고. 이로 인해 박병은이 억울했던 사연까지 공개돼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하면 ‘안시성’에 출연한 설현(AOA)이 박병은 식 아재개그를 좋아한다는 사실도 공개됐다. 그의 아재 개그가 곳곳에서 터져 스튜디오가 웃음바다가 됐다.
 
또한 박병은은 최근 광고 촬영을 위해 다이어트를 감행한 사실을 밝혀 눈길을 끌었고 사전 인터뷰를 하던 도중 다이어트 계획이 무너진 사연까지 공개돼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박병은은 영화 ‘안시성’에서 선보일 액션의 맛보기로 칼을 들고 기술을 선보인다. 제작진에 따르면 그는 칼로 잔재주(?)를 부리다 스튜디오를 발칵 뒤집어 놨다고.

MBC ‘라디오스타’는 1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