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날씨] 13일 가을비 닿는 곳은 어디일까요?
29일 오후 서울 세종로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시민들이 우산을 쓰고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
29일 오후 서울 세종로에서 비가 내리기 시작하자 시민들이 우산을 쓰고 발걸음을 재촉하고 있다.ⓒ김철수 기자

13일 전국에 구름이 많겠으나, 남해안과 제주도는 기압골의 영향으로 대체로 흐리고 아침부터 오후 사이에 가끔 비가 오겠습니다.

제주도에서 10~50mm, 남해안에서 5~20mm 가량의 비가 내리겠습니다.

당분간 평년과 비슷하거나 조금 높은 기온 분포를 보이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지역은 낮 기온이 평년보다 낮겠습니다.

지역별 오전 최저기온은 서울·대전·대구 19도, 인천·광주·울산 20도, 부산 21도, 제주 23도 등으로 예상됩니다.

오후 최고기온은 서울 29도, 인천·대전 28도, 대구 25도, 광주 26도, 울산 23도, 부산 24도, 제주 27도 등으로 나타나겠습니다.

비가 내리는 지역에서는 가시거리가 짧은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유의하기 바랍니다.

천문조에 의해 바닷물 높이가 높은 기간이니 서해안과 남해안 저지대에서는 만조시 침수 피해에 주의하기 바랍니다.

양아라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