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공식] ‘해피투게더3’, 박명수-엄현경 떠나고 ‘조동아리’ 코너 종료 (전문)
해피투게더3
해피투게더3ⓒ출처 = KBS 홈페이지

KBS 2TV ‘해피투게더3’측이 대대적 개편을 공식 발표했다.

제작진은 13일 “시즌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 개편을 맞이하게 되었다. 박명수-엄현경은 떠나게 되었고 ‘전설의 조동아리 - 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는 종료된다”라고 밝혔다.

‘전설의 조동아리’는 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되며 ‘해투동 토크’로 대체된다. ‘전설의 조동아리’ 코너지기였던 김용만, 지석진, 김수용, 박수홍도 하차하게 됐다.

KBS 2TV ‘해피투게더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다음은 제작진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KBS 2TV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 제작진입니다.

2007년 ‘해피투게더’ 시즌 3가 시작된 이후 11년만의 대대적인 개편을 맞이하게 되었습니다. 해투의 오랜 시간을 함께 해온 박명수-엄현경 씨는 본인들의 뜻을 존중해 떠나게 되었으며,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 코너가 종료됩니다. 개편 첫 회 방송일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이에, ‘전설의 조동아리-내 노래를 불러줘’는 금일(13일) 방송을 끝으로 종료되며, 당분간 해투동 토크로 방송될 예정입니다.

오랜 시간 함께 해 주신 박명수-엄현경 씨와 지난 1년 동안 ‘해피투게더3’를 든든히 지켜주신 김용만-지석진-김수용-박수홍 씨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시청자 분들의 사랑에 힘입어 새로운 변화를 맞이할 ‘해피투게더’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늘 새롭고 친근한 프로그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