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해피지민데이” BTS 멤버와 팬들이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방법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
그룹 방탄소년단 지민ⓒ양지웅 객원기자

남성 아이돌 그룹 방탄소년단(BTS) 멤버인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메시지가 주목받고 있다.

방탄소년단은 13일 트위터 공식 계정을 통해 "Happy Birthday #JIMIN24thBirthday #JIMIN #지민생일ㅊㅋ"라는 글과 함께 전용기 안에 있는 지민의 모습을 영상으로 올렸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비행기 안쪽 침대에 앉아있는 지민을 위해 생일 노래를 부르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멤버들은 카메라를 향해 인사를 하거나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고, 동갑내기 친구인 뷔(V)는 지민 옆에서 춤을 추며 생일을 축하했다. 이에 지민은 두 손을 모아 얼굴을 가져다 대며 멤버들에게 고마움을 표시했다.

방탄소년단 멤버인 지민이 멤버들의 생일 노래를 들고 고마움을 표시하는 모습.
방탄소년단 멤버인 지민이 멤버들의 생일 노래를 들고 고마움을 표시하는 모습.ⓒ방탄소년단 트위터 영상

방탄소년단 멤버들도 지민의 24번째 생일을 축하했다. 숙소 룸메이트인 제이홉은 지민의 모습이 담긴 '찍지마라'는 제목의 영상을 3개 올렸고, "#HAPPYJIMINDAY #홉필름"의 해시태그를 달았다.

팀의 맏형인 진은 "우리 지미니 생일 축하-진형님이"라는 글과 함께 지민 사진을 올렸다.

둘째 형인 슈가는 "지민아 생일 축하한다"며 "앞으론 담이랑 담 쌓고 살자"는 글을 남겼다.

방탄소년단이 영국 공영 방송사인 BBC의 '더 그레이엄 노턴쇼'(The Graham Norton Show)에 출연한 이후 우피 골드버그 (정국은 (왼쪽에서 두번째)은 우피 골드버그가 방송 중에 BTS에게 선물한 겉옷을 입고 있다)
방탄소년단이 영국 공영 방송사인 BBC의 '더 그레이엄 노턴쇼'(The Graham Norton Show)에 출연한 이후 우피 골드버그 (정국은 (왼쪽에서 두번째)은 우피 골드버그가 방송 중에 BTS에게 선물한 겉옷을 입고 있다)ⓒ방탄소년단 트위터

앞서 12일(현지시간) 영국 공영 방송인 BBC의 '더 그레이엄 노턴쇼'(The Graham Norton Show)에는 지민이를 제외한 6명의 멤버가 출연했다. 이날 지민은 어깨의 담과 목의 통증으로 녹화에 참여하지 못했다.

방탄소년단은 미국에서도 NBC '엘렌 드제너러스쇼'와 '아메리카 갓 탤런트'·'지미 팰런쇼', CBS '더 레이트 레이트 쇼 위드 제임스 코든', ABC '굿모닝 아메리카'까지 미국 3대 공중파 방송사 인기 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인기를 증명했다.

없음
ⓒ바이에른 뭔헨 미국 공식계정

한편, 콜롬비아 대표팀과 바이에른 뮌헨의 축구선수인 하메스 로드리게스가 지민의 생일을 축하하는 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13일(한국시간) 바이에른 뮌헨의 미국 공식계정은 "#HAPPYJIMINDAY(해피 지민 데이) from James Rodriguez!"라는 글과 함께 지난해 11월 콜롬비아 대표팀이 한국 대표팀과 친선전을 치르기 위해 방한했을 때 하메스가 직접 올린 사진을 올렸다. 특히 한글로 "#지민_널만나고_사소한건없었다"는 해시태그를 걸기도 했다.

전 세계의 BTS 팬들도 생일축하 광고뿐만 아니라, 기부 등 선행을 통해 지민의 생일을 축하했다.

국내에서는 2호선 서울지하철 40여 개 역사 광고, 영화관 스크린 및 전국 CGV 자동발권기 영상광고, 서울 시내버스 전광판 광고 등 생일 광고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팬들은 지민의 생일인 13일까지 대한적십자사 헌혈센터에 물품을 기부한다. 또한 팬들은 승일희망재단과 한국소아암재단, 동물보호단체 카라에 기부금 등을 전달했다.

베트남 팬들과 우루과이 팬들도 지민 생일 축하 이벤트로 불우아동과 자폐아동을 위한 기부를 진행했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22일 발간되는 미국 시사 주간지 타임지의 표지를 장식하며, '차세대 리더'로 소개된다. 또한 이들은 네덜란드 암스테르담, 독일 베를린, 프랑스 파리에서 'LOVE YOURSELF' 유럽 투어를 진행한다.

김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