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안타깝고 속상하다” 양지원, 악성 루머에 심경 고백
가수 양지원(자료사진)
가수 양지원(자료사진)ⓒ김슬찬 기자

스피카 출신의 가수 양지원이 배우 조정석과 관련된 근거없는 루머에 입장을 밝혔다.

양지원은 지난 18일 ‘이데일리’와의 인터뷰를 통해 “조정석 오빠는 이미 결혼까지 하신 분이고, 나 역시 남자친구와 교제 중인데 그런 지라시가 돌아서 안타깝고 속상하다”라고 밝혔다.

양지원은 조정석과는 몇년 전 드라마에 함께 출연한 적이 있어 친분이 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단톡방과 같은 많은 사람이 함께하는 공간에서 1년에 한두번 인사한 적은 있지만, 지난 약 5년간 만남은 물론 둘만의 사적인 통화나 문자 한통 없었다”고 밝혔다.

보도에 따르면 양지원은 “연예계 생활을 하면서 지라시에 내 이름이 오른 것이 두번째인데, 거론된 사람은 피해가 적지 않다. 유포자에게 엄벌이 내려져 다시는 비슷한 일이 일어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지난 17일 즈음 온라인에선 조정석이 양지원과 부적절한 관계였다는 등 근거없는 소식들이 나돌아 당사자와 주변 관계자들을 힘들게 했다.

양지원은 걸그룹 스피카 해체 후 KBS 2TV 서바이벌 ‘더 유닛’에 참가하며 가수 활동의 의지를 보였고, 그를 통해 프로젝트 걸그룹 ‘유니티’로 활동했었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