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아이즈 온 미!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아이즈원의 첫인사 [말말말]
IZ*ONE(아이즈원)이 29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번째 데뷔 앨범 ‘COLOR*IZ’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IZ*ONE(아이즈원)이 29일 오후 서울시 송파구 올림픽홀에서 열린 첫 번째 데뷔 앨범 ‘COLOR*IZ’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에서 화려한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김슬찬 기자

“아이즈 온 미!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
아이즈원(IZ*ONE)이 데뷔 첫 걸음을 뗐다.

29일, 프로젝트 걸그룹 아이즈원(권은비, 미야와키 사쿠라, 강혜원, 최예나, 이채연, 김채원, 김민주, 야부키 나코, 혼다 히토미, 조유리, 안유진, 장원영)이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데뷔앨범 ‘COLOR*IZ(컬러라이즈)’ 미디어 쇼케이스를 열었다.

아이즈원은 취재진 앞에 서자마자 막내 장원영의 선창으로 ‘공식 인사’를 했다. 구호는 “아이즈 온 미, 하나가 되는 순간 모두가 주목해”이다. 멤버 개개인 인사는 ‘안녕하세요 OOO입니다’로 간단하게 마쳤다.

아이즈원의 데뷔앨범 ‘컬러라이즈’는 29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날 오후 8시에는 데뷔 콘서트인 ‘아이즈원 컬러라이즈 쇼콘’이 열린다. Mnet에서 같은 시간 생중계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