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예스24 12월 1주 종합베스트셀러 1위는 ‘12가지 인생의 법칙’
예스24 12월 1주 종합베스트셀러
예스24 12월 1주 종합베스트셀러ⓒ예스24

조던 피턴슨 전 하버드대 심리학과 교수의 신간 인문서 ‘12가지 인생의 법칙’이 예스24 12월 1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1위를 차지했다.

예스24는 6일 이와 같이 밝히며 나 자신을 잃어가는 현대인들을 위한 메시지를 담은 혜민 스님의 신작 에세이 ‘고요할수록 밝아지는 것들’은 여섯 계단 올라 2위를 기록했고, 김난도 서울대 교수가 이끄는 서울대 생활과학연구소 소비트렌드 분석센터의 2019년 트렌드 전망서 ‘트렌드 코리아 2019’는 한 계단 내려간 3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 밖에도 배우 하정우의 두 번째 에세이 ‘걷는 사람, 하정우’는 세 계단 상승해 4위에 올랐고, 기욤 뮈소의 신간 장편소설 ‘아가씨와 밤’은 다섯 계단 올라 5위를 차지했다.

그 뒤를 이은 책들로는 ‘골든아워1’,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한정판 겨울 에디션)’, ‘골든아워 2’, ‘당신이 옳다’,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 ‘수미네 반찬’, ‘아이의 마음을 읽는 연습 관계 편’, ‘하마터면 열심히 살 뻔했다 (한정판 겨울 에디션)’, ‘추리 천재 엉덩이 탐정 7’, ‘돌이킬 수 없는 약속’, ‘죽고 싶지만 떡볶이는 먹고 싶어’, ‘역사의 역사’, ‘경제의 속살1’, ‘열두 발자국’, ‘언어의 온도’ 등이 있었다.

김세운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