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조여정 ‘부친 채무 논란’에 “해당 문제로 부모님 이혼… 현재 연락 안돼” (전문)
(자료사진)배우 조여정이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밀정’ VIP시사회 레드카펫 행사에서 인사하고 있다.
(자료사진)배우 조여정이 31일 오후 서울 삼성동 코엑스 메가박스에서 열린 영화 ‘밀정’ VIP시사회 레드카펫 행사에서 인사하고 있다.ⓒ양지웅 기자

배우 조여정이 부친 채무 논란에 해명했다.

소속사 높은엔터테인먼트는 6일, “당사 소속 배우 조여정 씨의 친부 관련된 논란이 일어난 것에 사과의 말씀 드린다”라며 “이유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라고 전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조여정의 부모는 부친 쪽 채무로 인해 이혼했다. 이어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관련한 내용이나 해결된 사항에 대하여 전혀 파악할 수 없었다”라고 밝혔다.

조여정은 관련 소식을 알게 된 후 아버지와 접촉하려 했으나 연락이 닿지 않았다고 한다. 소속사는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6일, 조여정 부친의 고향 지인은 2004년 총 3억을 떼였다고 매체에 제보했다.

다음은 조여정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높은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당사 소속 배우 조여정 씨의 친부 관련된 논란이 일어난 것에 사과의 말씀드립니다.

조여정 씨는 금일 보도된 내용으로 사실을 확인했습니다. 우선 이유를 불문하고 아버지 일로 상처받은 분께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과거 아버지의 채무로 인해 조여정 씨의 부모님은 이혼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아버지와는 어떠한 교류나 연락이 되지 않았던 상황으로 
이를 관련한 내용, 해결된 사항에 대하여 전혀 파악할 수 없었습니다.

작년, 이야기를 전달받고 이를 해결하기 위해 당사자인 아버지와 연락을 취하려 노력하였지만, 
이미 거처나 번호 또한 확인할 수 없는 상황이었습니다. 현재도 당사자인 아버지와 이야기를 들어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루라도 신속히 사태를 면밀히 확인해보고, 문제가 되는 부분에 있어 원만히 해결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논란이 일어나게 된 것에 거듭 사과드립니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