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영상] “충성~” 광희 제대하던 날...‘전참시’로 예능 복귀 신고
살은 조금 빠졌지만 입담은 여전한 황광희

남다른 예능감으로 주목을 받았던 방송인 황광희가 7일 군대를 제대하고 방송 복귀를 예고했다.

이날 오전 전역식을 마친 광희는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 현충선양 광장에서 취재진과 팬들을 만나 전역 인사와 소감을 전했다.

광희는 “많은 분들이 기다리실 거라곤 생각 못했는데, 최근 기사를 통해 ‘많이 보고 싶었다’고 응원해주시는 걸 보고 너무 감사하고 행복했다. 더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께 힘을 드릴 수 있는 그런 광희가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그는 “함께 군생활을 한 인연들에게도 고맙다고 전하고 싶다. 남은 2018년 따뜻하고 건강히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그룹 ‘제국의 아이들’로 데뷔한 광희는 특유의 예능감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쳐왔다. 2015년 MBC 예능 ‘무한도전’의 새 멤버로 활동하다 2017년 3월 입대해 군악병으로 복무했다.

이날도 ‘무한도전’ 종영에 아쉬움을 표했던 광희. 그러나 그는 군 전역 직후 MBC 예능프로그램 ‘전지적 참견시점’을 통해 예능 복귀 신고를 하게 된다.

7일 오전 군 전역식을 마친 황광희가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 현충선양 광장에서 전역 인사를 하고 있다.(영상캡쳐)
7일 오전 군 전역식을 마친 황광희가 서울 동작구 국립현충원 현충선양 광장에서 전역 인사를 하고 있다.(영상캡쳐)ⓒ민중의소리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