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권진아, 17일 자작곡 ‘이번 겨울’ 발표…‘1년 7개월만의 신곡’
권진아 '이번 겨울' 재킷 이미지
권진아 '이번 겨울' 재킷 이미지ⓒ제공 = 안테나

권진아가 오는 17일 자신이 직접 작사, 작곡, 편곡한 윈터송 ‘이번 겨울’을 발표한다.

소속사 안테나는 7일 공식 소셜미디어에 권진아의 윈터 스페셜 싱글 ‘이번 겨울’의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은 테오 필름의 수장인 이전호 감독의 디렉팅 아래 함박눈이 오는 창가에서 기타를 들고 미소짓고 있는 권진아의 설렘 가득한 모습을 포착했다. 산뜻하면서도 시크한 단발머리로 변신한 권진아는 따뜻한 분위기의 니트 차림으로 일렉트릭기타를 치고 있다. 

권진아가 데뷔 이래 최초로 발표하는 윈터송 ‘이번 겨울’은 지난해 발표했던 디지털 싱글 ‘플라이 어웨이(Fly away)’이후 1년 7개월만의 신곡이다. 현재 권진아는 오는 2월 컴백을 목표로 자신의 새 앨범 준비에 박차를 가하며 곡작업에 몰두하고 있다. 새 앨범의 작업 도중 겨울을 맞이해 새로이 쓴 ‘이번 겨울’로 앨범 발표에 앞서 깜짝 인사를 드리게 된 것이다. 

‘이번 겨울’은 권진아가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편곡에는 국내 최고의 작,편곡가이자 세션으로 활약하고 있는 윤석철이 함께했다. 청아하면서도 호소력짙은 보컬의 권진아가 겨울에 선사하는 포근한 감성을 기대한다. 

 ‘이번 겨울’은 17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