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B1A4-오마이걸-온앤오프, 10일 크리스마스 앨범 ‘HELLO WM!’ 발표
HELLO WM 재킷 이미지
HELLO WM 재킷 이미지ⓒ제공 = WM엔터테인먼트

WM엔터테인먼트 소속 가수들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데뷔 후 처음으로 시즌송을 발매한다.
 
7일 자정 WM엔터테인트먼트 공식 소셜미디어에 “2018년 12월 10일 6PM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가 함께한 설렘 가득한  윈터 러브송이 여러분을 찾아갑니다! WM엔터테인먼트 첫 시즌 송 프로젝트 HELLO! WM의 타이밍(Timing)과 함께 따뜻하고 설레는 연말 보내세요”라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이미지 컷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는 하얀 눈이 내리는 설원 속에 소년과 소녀가 서로를 마주하며 바라보고 있다.
 
WM엔터테인트먼트는 소속 가수 B1A4, 오마이걸, 온앤오프 등 총 17인과 함께 “HELLO! WM” 이란 이름으로 오는 10일 2018년 겨울 프로젝트를 발매한다고 전했다. WM엔터테인트먼트 소속 아티스트들이 단체로 시즌송을 발매하는 것은 회사 설립 후 처음이다.

WM엔터테인트먼트 첫 시즌송 프로젝트 ‘HELLO! WM’의 앨범은 오는 10일 6시 각종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동현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