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정유안 측 공식입장 “심려 끼쳐 죄송...성실히 조사 임할 것”
배우 정유안
배우 정유안ⓒ제공=VAST 엔터테인먼트

배우 정유안 측이 성추행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은 것에 대해 입장을 밝혔다.

정유안의 소속사 VAST 엔터테인먼트는 10일 공식입장을 통해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고 전했다. 소속사는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다.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 여부를 파악 중이다”라고 전했다.

소속사는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다”고 덧붙였다.

앞서 이날 오전 ‘일간스포츠’는 경찰 관계자의 말을 인용해 정유안이 최근 성추행 혐의로 신고를 당해 경찰 조사를 받았다고 보도했다. 술에 취해 무리한 요구를 했고, 피해자 여성이 경찰에 신고했다는 것이다. 그러면서 정유안이 tvN 월화극 ‘사이코메트리 그녀석’에서 하차하게 됐다고 전했다.

정유안은 SBS ‘초인가족 2017’, MBC ‘이리와 안아줘’, 영화 ‘신과함께-인과 연’, 유튜브 오리지널 드라마 ‘탑 매니지먼트’ 등에 출연했고 최근 tvN ‘사이코메트리 그녀석’ 합류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다음은 정유안 소속사 공식입장이다.

정유안 군과 관련된 VAST 공식 입장

안녕하세요. VAST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금일 보도된 배우 정유안과 관련된 당사의 입장을 전해 드립니다.

먼저 불미스러운 일로 많은 분들께 심려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소속사측이 본인에게 확인한 바, 정유안 군은 최근 지인들과 술자리를 갖고 나오기 전 주변 손님과 신체 접촉이 있었던 것에 대해 경찰 조사를 한차례 받았습니다. 현재 관련 혐의에 대해 조사가 이뤄지고 있는 만큼 소속사 역시 신중하게 진위여부를 파악 중에 있습니다.

정유안 본인 역시 사실 여부를 떠나, 불미스러운 일이 발생한 것에 대해서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으며, 성실하게 조사에 임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현재 촬영 중인 드라마의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제작진과 협의 중에 있으나, 현재로서 정해진 바는 없습니다.

또한, 정확한 사건의 진위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만큼 추측성 추가 보도를 자제하여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다시 한번 많은 분들께 이런 일로 큰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김도균 기자

연예팀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