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보기
댓글보기
파리바게뜨, 달콤함 가득 ‘2019 딸기 페어’ 개최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
파리바게뜨 딸기 페어ⓒ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제철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2019 딸기 페어’를 개최한다고 14일 밝혔다.

‘딸기 페어’는 파리바게뜨가 겨울과 봄철을 맞아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매년 한정적으로 선보이는 행사로 3월 말까지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쫄깃한 빵 속에 달콤한 딸기맛 크림치즈를 가득 채운 '딸기에 물든 치즈달', △부드러운 생크림과 딸기, 라즈베리 퓨레(과일을 삶아 걸쭉하게 만든 것)를 풍성하게 담은 미니식빵 '딸기 생크림 식빵', △크로와상 속에 딸기, 라즈베리 퓨레와 부드러운 딸기라떼 크림을 풍성하게 채운 ‘딸기에 물든 크라상’, △바삭한 바게트 안에 딸기 크림을 듬뿍 넣은 ‘상큼한 딸기바게뜨’ 등이다.

딸기를 활용한 케이크도 선보인다. △반짝이는 핑크 글레이즈 아이싱에 고소한 견과류를 넣은 ‘딸기 케이크의 여왕 퀸(Queen)’, △케이크 속을 풍성하게 채운 딸기와 치즈크림을 조화시킨 ‘스트로베리 킹(King)’ 등이다.

이와 함께 △딸기와 바나나의 맛과 풍미가 조화롭게 어우러진 롤케이크인 ‘딸기바나나롤’, △부드러운 식빵에 커스터드크림, 생크림, 생딸기가 어우러진 ‘딸기 샌드위치’ 등도 함께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봄맞이에 앞서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도 제철 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로부터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윤정헌 기자

기자를 응원해주세요

기사 잘 보셨나요? 독자님의 작은 응원이 기자에게 큰 힘이 됩니다. 독자님의 후원금은 모두 기자에게 전달됩니다.

이시각 주요기사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카카오스토리2
닫기
닫기